콜센터 업무
콜센터운영 업무 서비스 제공
도시가스 콜센터 운영
도시가스 일반상담, 결제 방법 및 연소기 연결·철거 접수, 공사·공급 관련 등의 안내
긴급상황 접수
(가스누출 신고 창구)
고객불만 접수 및 클레임 처리(VOC 수집)
모바일 고객센터 채팅 상담
도시가스 미납요금 회수업무 프로세스 확립 및 시스템 구축
- 전화 안내(OUT), 관련 상담(IN) 및 현장방문 연계 활동
- 가정/비가정용 전체 관리
영역별 서류처리 관리
고지분리, 재이관 처리
소비자 체험만족도 조사 시행
- 서비스, 안전매니저 이행도 및 만족도 조사
- 고객센터 행정매니저 상담품질 모니터링 및 피드백
서비스 만족 향상을 위한 분석 보고서 작성 및 수준 진단
도시가스 업무 및 상담 매뉴얼 제작, 업데이트현장기반 실행중심 교육 제공
- 전화응대스킬, 비즈니스 매너, 감성 커뮤니케이션 스킬
- CS리더 (관리자) 교육 과정
- 감정노동, 스트레스 관리 과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