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RVICE

고객센터 업무

고객센터 업무

지역내에서 안전업무와 고객관리 업무를 총괄적으로 담당합니다.

center_map

서부1
  • - 관할지역 : 신월1,2,3동, 등촌3동, 내발산1동, 외발산동, 방화1,2,3동
    가양1,2동,마곡동, 과해동, 개화동
  • - 공급전수 : 133,372전


서부5
  • - 관할지역 : 신길1,3,4,5,6,7동, 대림1,2,3동, 신정1,6,7동
  • - 공급전수 : 108,452전


남부5
  • - 관할지역 : 낙성대동, 성현동, 중앙동, 청림동, 행운동, 남현동, 인헌동
  • - 공급전수 : 83,304전


경기1
  • - 관할지역 : 파주시 전체
  • - 공급전수 : 175,350전


경기5
  • - 관할지역 : 김포시 전체 (구래동 일부 인천도시가스)
  • - 공급전수 : 167,921전


경기6
  • - 관할지역 : 강매동, 덕은동, 도내동, 동산동, 삼송동, 오금동, 용두동, 원흥동,
    지축동, 행신1,2,3동, 향동동, 현천동, 화전동(효자동, 북한동)
  • - 공급전수 : 89,493전

 안전관리 업무

1. 가스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 2. 정기적 안전점검 (연 2회) 3. 도시가스 시설의 설치 및 수리
4. 도시가스 시설의 공급 전 안전점검 5. 안전관리에 관한 홍보물 배포
 고객관리 업무

1. 검침 및 고지서 송달 2. 가스계량기 교체 및 성능검사 3. 가스요금의 체납관리
4. 고객의 전,출입 처리 5. 주택용,영업용 공급신청, 중지처리 6. 고객 불만, 요구사항 접수 및 조치
7. 홍보, 안내문 배포 8. 도시가스 사용료 경감신청
 고객센터 현황

서울1직영

서울2직영

경기1직영

경기5직영